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작성자 쉐프의정육점:쉐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9

안녕하세요. 쉐정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는 여러분께 감사 드립니다. 게시물 관련 이용약관 변경에 대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1. 변경사항

변경 전 변경 후
[신규] 제24조(게시물)
① 게시물이라 함은 서비스 게시판에 회원이 올린 글, 서비스의 질문과 대답 등을 포함합니다.
②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및 질문과 답변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쉐정”의 고의가 아닌 한 “쉐정”은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④ “쉐정”은 다음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비는 경우
3.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4.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6.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7.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9. 게시물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저작권 및 기타 권리의 침해 또는 명예훼손, 음란성 등의 이유로 이의가 제기된 경우 회사는 당해 게시물을 임시 삭제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 삭제된 게시물은 다시 등록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이용약관 보러가기



2. 개정시기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9월 22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이의 및 문의제기

- 개정된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문의와 이의제기는 쉐정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개정된 이용약관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정보삭제 및 처리중지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쉐정은 앞으로도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